본문 바로가기
리뷰/예능

[넷플릭스] 투핫 / 결말? 인스타? 출연진? (시즌1 요약)

by 927_ 2020. 5. 2.
반응형

  기본 정보  

 (Too Hot To Handle) 2020년에 방영한 미국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현재 8화로 완결 난 시즌 1까지 나와있는 상태죠.
회차당 길이는 40 정도로시즌 1  보려면  6시간 정도가 걸리겠네요.
가볍게 정주행 하기 좋아 보이죠? ㅋㅋㅋ

 

 

  간단 소개  

<투 핫>은 쉽게 말해 미국판 하트 시그널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 데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열 명의 참가자를 모아놓고 온갖 성적인 행동을 금지시키는 한국에선 절대 볼 수 없는 유형의 예능입니다 ㅋㅋㅋ

프로그램 참가자는 총 14명으로, 중간에 합류하기도, 하차하기도 합니다.
투핫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은 모두 자유분방한 성적 사고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은 그들이 진실되고 깊이감 있는 연인관계를 경험해볼  있게 하기 위해 상금 십만 달러를 걸고 성적인 행위를 할 때마다 상금을 깎아 나가죠.
(예를 들어 키스를 하면 -3000달러입니다 ㅋㅋㅋ)
그 과정에서 AI 스피커인 라나가 14명의 참가자들과 직접적으로 교류하는데 스피커에게 통제당하는 참가자들을 보면 그 광경이 어이없어서 웃음이 나오더군요 ㅋㅋㅋ

 

 

  시즌1 요약  

프랭키&헤일리 / 해리

리얼리티 쇼인만큼 오늘은 출연진들을 각각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가장 먼저 투핫의 문제아 프란체스카입니다.
프란체스카는 예쁜 얼굴과 몸매의 소유자로 쉬지 않고 상금을 깎는 주범이죠 ㅋㅋㅋ
프로그램 초반에는 헤일리와 함께 말썽을 부리기도 하지만 후반부에 가면 좀 개선되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반면 헤일리는 마지막까지 문제가 좀 많았는데, 전 그런 헤일리가 고작 20살이라는 것이 너무 놀랍더군요...

그리고 프란체스카가 선택한 남자 해리.
호주에서 온 청년으로, 처음부터 프란체스카에게 작정하고 달려듭니다 ㅋㅋㅋ
해리 역시 벌금 깎아먹기로는 프란체스카와 함께 투탑을 달리죠 ㅋㅋㅋ

 

론다와 샤론 / 클로이

그리고 론다 샤론 커플.
정신을 놓은 망아지처럼 날뛰는 참가자들 중에서 제일 이성적이고 합리적으로 행동했던 론다입니다.
그리고 점점 론다에게 감화되는 샤론.
가장 성인다운사람다운느낌이었죠 ㅋㅋㅋㅋ
그런 점에서 보면  프로그램과 제일  어울리는 커플인  같네요 ㅋㅋㅋㅋ

다음은 망아지 같기로는 프랭키 저리 가라인 클로이와 그녀의 남자들인 브라이스코리입니다.
사실 그녀의 남자들이라고 표현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죠 ㅋㅋㅋㅋㅋ
클로이는 프랭키만큼 벌금을 깎진 않았지만 그건 그저 맘에 드는 상대가 없었어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그래도 클로이를 제대로 존중해준 브라이스와 전혀 그러지 못한 코리의 대비되는 모습은 클로이라는 캐릭터를 좀 더 부각해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데이비드와 리디아 / 켈즈

론다 못지않은 됨됨이(?) 보여준 참가자가 있습니다.
친구 샤론을 위해 론다에 대한 관심을 접은 데이비드입니다.
아마 데이비드는 이미 샤론의 아픈 과거를 알고 있었던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후에 합류하는 리디아에게 홀딱 빠지는  보면 론다에게    잘한 선택인  같기도 했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사건이 없었어서인지 작중  비중을 차지하지 못했던 인물들이죠.
켈즈매슈니콜매디슨입니다.
켈즈는 상금 지킴이를 자처하고 나서며  누구보다 성욕을 절제하는 모습을 보여줬죠.
반면 중간 합류한 매디슨은 어깃장을 놓기 바빴는데, 그런 매디슨이 헤일리와 같은 20살인  보면...
 프로그램과 20살이  안 맞는  아닐까요ㅋㅋㅋㅋ

결말을 보면, 결국 마지막에는 프란체스카&해리, 샤론&론다 2 커플이 이뤄졌네요!

상금은 중도 하차한 헤일리, 매슈, 매디슨, 코리를 제외한 10명의 참가자가 나눠가졌습니다 ㅋㅋ
즉 한 사람당 7, 500달러를 가져간 셈이죠.
한화로 900만 원에 육박하는 금액인데,  그저 부러울 따름이네요...ㅋㅋ

 

 

  출연자 인스타 계정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출연진들 인스타 계정을 알아왔습니다!
정말 뜻밖에도 샤론과 론다는 방송 이후 결과가 좋지 못했고, 해리와 프란체스카는 놀랍도록 예쁘게 만나고 있다 하네요!

샤론 @sharrontownsendofficial
론다 @imrhondapaul
프란체스카 @francescafarago
해리 @harryjowsey
헤일리 @haley.cure
클로이 @chloeveitchofficial
니콜 @nicole.ob
코리 @korisampson
브라이스 @brycehirschberg
켈즈 @kelechidyke
매슈 @matthewstephensmith
매디슨 @madisonwyborny
데이비드 @david.birtwistle
리디아 @lydiaclyma

 

 

  감상평  

모자라고 섹시한 사람들이 모여서 성욕을 이기지 못해 허덕이는 프로그램(ㅋㅋ)이라고 추천을 받아서 보게  건데, 나름 보다 보면 교훈을 주려는 것도 같더군요 ㅋㅋㅋ
아마 미국에는 참가자들처럼 자유분방한 친구들이 많으니 그들을 겨냥하고 메시지를 주려던  아닐까 싶습니다.

 

 

  추천  

미국의 자유로운 사고를 간접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 킬링타임용으로 별생각 없이 볼만한 시리즈물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프로그램, <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