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예능

[넷플릭스] 하트시그널3 / 인스타? 동물? 러브라인? (5-7화)

by 927_ 2020. 5. 14.
반응형

  1 - 4화 요약 보러 가기  

하트시그널 시즌3 / 직업? 나이? 러브라인? (1-4화 총정리)

 

 

  5 - 7화 요약  

4화에서 이가흔과 설레는 데이트를 한 천인우.
이전까지는 이가흔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걸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가, 이제는 이가흔을 신경 쓰기 시작했습니다.
박지현만 보고 직진하던 천인우가 이가흔을 눈에 담으면서 종종 고장 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게 보면서 정말 재밌더군요 ㅋㅋ
6화에선 박지현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돌아온 후에도 박지현이 아닌 이가흔에게 투표를 하기도 했죠.

박지현은 아직 천인우에게 마음이 있습니다.
이가흔과 가까워지는 천인우의 모습을 보면서 불안해했죠.
덕분에 굉장히 소극적이던 박지현도 결국 자신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새로 들어온 4번째 남자 출연자, 김강열.
무슨 일인지 첫 만남부터 박지현이 김강열을 유독 불편해하죠.
이를 느꼈는지 김강열은 첫 투표를 박지현에게 투표를 합니다.
이후 주어진 데이트 기회도 박지현과 제일 먼저 하고 싶어 하죠.

천인우에게 완전히 마음을 굳힌 듯 적극적이던 박지현.
김강열과의 데이트 이후엔 김강열에게 투표를 했습니다.
반면 그런 박지현의 모습이 불안했던지, 천인우는 하루 종일 박지현을 신경 쓰는 태도를 보이죠.
옆에서 그런 모습을 다 지켜보면서 상처 입는 이가흔.
결국 7화에서 천인우는 박지현을, 이가흔은 정의동을 투표했습니다.

 

한편 서민재는 7화에서 드디어 임한결과 데이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서민재는 임한결과 대화하기 위해 재즈를 공부해오기도 했죠.
이 모습이 예뻐 보였는지, 임한결은 처음 비밀 SNS 계정 투표 때 너(토끼)를 찍었다고 밝힙니다.
그리고 투표도 서로에게 주고받았습니다.

 

 

  5 - 7화 러브라인  

5화
6화

7화

 

 

  인스타 계정  

출연진들의 인스타 계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알아왔습니다!
현재 정의동, 임한결을 제외하고는 모두 계정이 비공개, 혹은 삭제된 상태라고 하네요.
지금은 시즌 1, 2의 출연자들 인스타가 공개되어있는 것처럼 시즌3 출연진들 역시 시간이 좀 지나면 인스타를 공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의동 @dong2studio
임한결 @_hkyeol

 

 

  동물  

이번 시즌3에서는 비밀 SNS 계정이라는 콘텐츠를 만들었죠!
출연자들은 첫 만남 전에 각자 자신을 대신한 동물을 하나씩 정하고, 해당 동물의 이름으로 SNS 계정을 생성하여 서로에 대한 정보를 주고받았습니다.

이때 사용한 동물들이 밝혀졌는데, 각 출연자와 매치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지금까지 방송을 통해서 남자 출연진들은 확실히 공개가 되었습니다.
반면 여자 출연진들은 각종 정보를 통해 추리가 가능한데요.

천인우 - 북극곰                            이가흔 - 고양이
정의동 - 범고래                                서민재 - 토끼
임한결 - 사슴                                박지현 - 병아리
김강열 - 사자                                천안나 - 강아지

이가흔은 인터뷰에서 '갑각류 알레르기가 없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함께 간장게장을 먹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는데요.
고양이 계정의 피드에서 간장게장 사진이 발견되어 이가흔이 고양이일 것이라는 예측이 많죠 ㅋㅋ

또한 박지현은 임한결과의 데이트에서 인스타에 올렸던 사진 속 빵집을 함께 갔습니다.
이 사진은 병아리의 인스타 피드였죠.
또한 첫 만남에서 계정 이름을 울음소리로 해놓았다는 것도 박지현을 가리킵니다.

서민재는 7화에서 임한결이 사전 투표 때 토끼(너)를 찍었다고 말하면서 오피셜로 밝혀졌네요!

 

 

  리뷰  

하트시그널을 보면 볼수록 호감이 가는 출연자, 서민재.
사실 커플이 성사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ㅠ
시그널 하우스에는 서민재와 견줄만한 남자가 없는 느낌이랄까...
앞으로 러브라인이 어떻게 되어갈지 매우 궁금하네요!

5, 6화는 사실 너무 예측이 가능했어서 그런가, 그저 그랬는데 7화에서 엄청나게 뒤엉켜 버리면서 8화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더군요 ㅋㅋ
그나저나 김강열과의 데이트 한 번만에 박지현의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김강열의 매력이 대단한 건지, 박지현의 취향에 너무 맞았던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런 박지현의 모습에 바로 방향을 돌린 천인우 ㅠㅠ
저는 천인우 - 이가흔이 될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나 혼란스러운 5-7화였지만 서민재가 너무 귀여워서 재밌게 본 것 같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