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예능

엠넷 굿걸 / 결과, 무삭제 영상 (아이돌편 5,6화 요약)

by 927_ 2020. 7. 2.
반응형

  두번째 퀘스트  

두번째 퀘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퀘스트의 경쟁 상대는 아이돌입니다.
오마이걸의 메인 댄서인 미미 유아 / 효린 / 빅스의 라비 / AB6IX 가 경쟁상대로 등장했습니다.

1 - 3화 다시 보기
엠넷 굿걸 / 슬릭? 퀸와사비? 무삭제 무대 영상 (1화 요약)

엠넷 굿걸 / 제이미? 효연? 무삭제 무대 영상 (2화 요약)
엠넷 굿걸 / 과연 1위 조합은? (3화 요약)
엠넷 굿걸 / 결과, 무삭제 영상 (4화 요약)

 

 

  1st round  

슬릭, 에일리 vs 미미, 유아

수록곡 Checkmate를 무대로 꾸며서 선보인 미미와 유아.
메인 댄서 라인답게 지팡이를 활용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보컬 라인이라고 소개해도 손색없을 안정적인 보컬과 래핑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팬들은 특히 체크메이트를 무대로 보게 될 줄 몰랐다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한편 슬릭과 에일리는 Don't cry for me라는 곡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에일리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슬릭만의 담담한 래핑이 더해지면서 선공인 유아와 미미의 무대와는 상반되는 감성적인 무대를 완성해냈습니다.
방송 초반에만 해도 슬릭과 무대를 꾸미는 것이 힘들 것 같다는 반응이 대다수였으나 회차가 진행될수록 슬릭이 여러 장르와 어울린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다는 평가가 생겨나기도 했습니다.

 

 

  2nd round  

윤훼이 vs 효린

2라운드 선공으로 나선 윤훼이.
ONE MORE NIGHT으로 밝고 경쾌한, 기분 좋아지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윤훼이의 최대 강점인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비트의 노래로 좋은 호응을 받아냈죠.

 

효린은 위로의 메세지를 보내는 9LIVES라는 노래를 선택했습니다.
레전드라고 손꼽히는 효린답게도 너무나도 안정적인 보컬과 능숙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그야말로 노련한, 경력에서 나오는 여유와 실력이 더해진 것이 눈에 드러나는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3rd round  

퀸 와사비 vs 라비

GRAY ZONE이라는 무대로 3라운드의 선공을 장식한 라비.
칠린호미가 피처링을 맡으면서 안정적인 무대를 꾸몄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상대가 퀸 와사비라는 이야기를 듣고 걱정에 빠져 있던 라비이지만 역시나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쳤죠.

 

퀸 와사비는 신토bOOty라는 퀸 와사비의 색깔이 확연하게 드러나는 곡을 선택했습니다.
역시나 수위가 매우 높은 가사와 퍼포먼스(트월킹)을 선보였으며, 피처링을 맡은 타쿠와와 키스 퍼포먼스라는 다소 충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더욱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4th round  

장예은, 전지우, 제이미, 치타, 효연 vs AB6IX

6월 29일 컴백 예정이었던 AB6IX는 수록곡 중 하나인 RED UP을 무대로 선보이며 선공개하였습니다.
완전체로 등장한만큼 완벽하게 들어맞는 칼군무와 아이돌 특유의 표정 흡입력을 보여주면서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보는 것만 같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해당 무대를 지켜본 오마이걸 유아는 자신은 아이돌력을 매우 높이 산다, 그 무대는 아이돌력이 정말 뛰어난 무대였다라고 호평을 하기도 했습니다.

 

장예은, 전지우, 제이미, 치타, 효연이 꾸민 마녀사냥 무대.
마녀라는 확실한 컨셉을 제대로 표현해내는 무대 구성과 퍼포먼스로 흡입력이 매우 뛰어난 무대를 호평을 받았습니다.
5명으로 역대 최다 인원이 참여한 무대였으나 파트 분배가 매우 공평했을 뿐더러 기승전결이 확실해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다는 평가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결과  

1st round
슬릭, 에일리 WIN

2nd round
윤훼이 LOSE

3rd round
퀸 와사비 WIN

4th round
장예은, 전지우, 제이미, 치타, 효연
WIN


굿걸이 우승을 하면서 2연승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퀸 와사비는 이번 퀘스트의 히어로는 자신이었다며 플렉스 머니를 가져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지만 이번에는 가위바위보로 인해서 효연이 플렉스 머니를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퀸 와사비는 그저 아쉬울 뿐... ㅋㅋㅋ)

반응형

댓글